본문 바로가기
부동산

광교산자이 분양 모델하우스 양도소득세 면제혜택

경기도 용인시 신봉도시개발지구 1-2블럭에 공급하는 광교산자이에 대한 분양정보입니다.

 

<광교산자이 조망도 - 실수요자 눈높이에 맞는 중소형이 많아 인기가 높은 단지입니다.>

 

 

현재 분양이 진행중인 가운데 모델하우스 위치에 대한 문의와 5년동안 양도소득세 면제 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 문의가 많습니다. 광교산 자이는 GS건설이 용인에서 5년만에 분양을 하는데 6월 14일 견본주택을 오픈하고 청약을 받았습니다. 총 455세대로 전용면적 기준으로 74제곱미터에서 102제곱미터로 구성되어 지하2층부터 지상 15층까지 총 7개동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전용면적 74제곱미터에서 84제곱미터까지의 중소형이 69%를 차지하는 광교산자이가 들어서는 신봉동 일대에는 몇해전 대부분 중대형 위주로 공급이 이루어지면서 중소형 아파트가 상대적으로 귀한 지역이 되었습니다. 그만큼 중소형 실수요자에게 맞는 아파트인 것입니다. 이 평형대는 분양가도 6억원 이하이고 5년간 양도세 면제 혜택도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광교산과 성지바위산이 보이고 산책로와 등산로 이용이 편리한테 인근의 신봉천도 정비되어 앞으로 하천이 있고 뒤로 산이 있는 말 그대로 배산임수형 풍수지리적으로 명당이라 할 수 있습니다. 

 

2016년에는 광교신도시까지 연결하는 신분당선도 개통이 될 예정으로 분당, 판교, 광교, 강남 접근성이 크게 개선됩니다. 인근에는 이마트와 롯데마트, 신세계백화점이 있어 쇼핑 등 생활환경도 양호합니다.

 

광교산 자이는 주차장을 100% 지하화하고 차량과 보행동선을 분리하여 안전과 쾌적한 환경을 제공합니다. 남향위주로 단지 배치로 채광과 환기도 우수합니다.

 

휘트니스센터와 독서실, 샤워실 등 커뮤니티시설에서는 입주민들의 생활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광교산 자이가 들어서면 기존의 수지자이 1차, 수지자이 2차, 신봉자이 1차, 신봉자이 2차, 신봉자이 3차, 수지LG 빌리지 1, 2, 3,5, 6차를 포함하여 총 12,000여세대의 대규모 랜드마크인 자이타운으로 변모됩니다.

 

광교산 자이는 고객의 부담을 덜기 위해 계약금 분납제와 중도금 무이자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분양문의 1688-7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