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양정보

상도 푸르지오 클라베뉴 | 놀라운 분양가와 분양조건 3가지

상도 푸르지오 클라베뉴의 분양가는 현재 선착순 분양 중이며, 1차 계약금은 1,000만원 정액제이며, 중도금은 30% 무이자로 지불됩니다.
서울의 번영과 역동성이 가득한 도심 속에서, 상도 푸르지오 클라베뉴는 도시의 파도 속에서도 빛을 발하는 보석 같은 존재입니다. 이곳은 뛰어난 주거 환경과 투자 가치의 증가를 약속하는, 도시 생활의 새로운 지평을 열어주는 특별한 공간입니다.

상도 푸르지오 클라베뉴 조감도
상도 푸르지오 클라베뉴

분양조건

선착순 분양: 분양은 선착순으로 이루어지며, 지역 제한이 없고 청약통장도 필요 없습니다.

의무거주 기간 없음: 소유권 이전 등기 후 전매도 가능합니다.

금융 혜택: 1차 계약금 1,000만원 정액제와 중도금 30% 무이자 등의 금융 혜택을 제공합니다.

모델하우스 방문예약이나 상담을 원하시면 아래 관심고객 등록을 클릭후 등록하세요

전문 분양상담사로부 자세한 분양정보와 방문예약, VIP 전문 상담이 가능합니다. 

관심고객 등록하기
관심고객 등록 및 방문예약하기

[목 차]
1️⃣ 서울 아파트 시장의 위기와 공급 부족
2️⃣ 공급 부족에 대한 해결책
3️⃣ 다양한 옵션과 편의 시설
4️⃣ 우수한 교통과 교육 인프라
5️⃣ 주거 환경 개선을 향한 노력
6️⃣ 투자가치 요약
7️⃣ 분양문의

 

서울 아파트 시장의 위기와 공급 부족

서울의 주택 시장은 현재 심각한 위기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공급 부족은 더 이상 추상적인 이슈가 아닙니다.

올해 서울의 주택 공급량이 작년의 절반 수준으로 줄어들었으며, 정부의 대책이 탄력을 받지 못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미분양, 공사비 갈등, 프로젝트 파이낸싱(PF) 등의 변수가 이 문제를 더욱 악화시키고 있습니다.

이에 새로운 아파트를 찾는 수요자들은 신규 분양 단지에 점점 더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공급 부족에 대한 해결책 

서울 동작구 상도동에서 입주를 앞둔 후분양 아파트인 '상도 푸르지오 클라베뉴'는 이러한 공급 위기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합니다.

이 단지는 고층 아파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다양한 크기의 아파트를 제공합니다. 선착순 분양 중인 이 아파트는 지역 제한이 없고 청약통장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상도 푸르지오 클라베뉴 사업개요
상도 푸르지오 클라베뉴 사업개요

또한 의무거주 기간이 없어, 소유권 이전 등기 후 전매도 가능합니다. 금융적인 부담을 줄여주는 다양한 혜택도 제공됩니다.

상도 푸르지오 클라베뉴는 다양한 장점을 갖고 있습니다. 이러한 장점들은 주거 환경을 향상시키고 주민들의 편의를 제공하여 더욱 높은 만족도를 보장합니다.

그중에서도 눈여겨봐야 할 만한 몇 가지 장점들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위치

서울 동작구 상도동에 위치하여 강남과 서울 시내로의 접근성이 우수합니다. 지하철 7호선 장승배기역과 서부선 경전철 신상도역(가칭)이 인접해 있어 교통 편의성이 뛰어납니다.

상도 푸르지오 클라베뉴
상도 푸르지오 클라베뉴 교통

 

다양한 옵션과 시설

상도 푸르지오 클라베뉴는 발코니 확장, 시스템 에어컨, 하이브리드 쿡탑, 전기오븐 등의 다양한 옵션을 기본으로 제공하여 주거 편의성을 높입니다.

84A형
상도 푸르지오 클라베뉴 84A 형

 

남향 배치로 쾌적한 주거환경

상도 푸르지오 클라베뉴 단지배치도
상도 푸르지오 클라베뉴 남향 위주 배치

 

단지 전체가 남향으로 배치되어 채광과 조망을 극대화하여 밝고 쾌적한 주거환경을 제공합니다.

상도 푸르지오 클라베뉴 84A형
상도 푸르지오 클라베뉴 84형

 

교육 인프라

주변에는 다수의 초∙중∙고등학교와 교육 시설이 위치하여 안전하고 편리한 학군을 자랑합니다.

주변시설 및 공원

상도근린공원, 용마산공원, 보라매공원 등이 가까이 있어 자연과 함께하는 생활을 즐길 수 있습니다.

 

주거환경 개선

주변에는 상도15구역의 신속통합기획을 통해 약 3200 가구 규모의 대단지가 조성되고 있습니다.  상도동 일대는 상도14구역과 상도동 모아타운 등의 사업이 진행되어 주거환경이 지속적으로 개선될 전망입니다.

이러한 장점들로 인해 상도 푸르지오 클라베뉴는 더 나은 주거 환경을 찾는 사람들에게 매우 인기 있는 선택지가 되고 있습니다.

다양한 옵션과 편의 시설

'상도 푸르지오 클라베뉴'는 아파트 내부뿐만 아니라 외부도 주거자의 편의를 고려하여 설계되었습니다.

평면도 59 74

각 가구는 발코니 확장과 같은 다양한 옵션을 기본으로 제공합니다. 또한 전체적으로 남향으로 배치되어 채광과 조망을 극대화했습니다. 

상도 푸르지오 클라베뉴 84 평면도

이외에도 보행녹도를 설치하여 주변 환경을 개선하였으며, 일부 가구에는 개방형 발코니가 설치되었습니다. 더불어 안방 파우더룸과 드레스룸 등의 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상도 푸르지오 클라베뉴 동호수배치도
상도 푸르지오 클라베뉴 동호배치도

우수한 교통과 교육 인프라

이 아파트는 우수한 교통과 교육 인프라를 자랑합니다. 반경 700m 내에는 지하철 7호선 장승배기역이 위치하여 강남구청역까지 20분 이내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단지 주변에는 다수의 초∙중∙고등학교와 교육 시설이 위치하고 있어 안전하고 편리한 학군을 자랑합니다. 주변에는 또한 상도근린공원, 용마산공원, 보라매공원 등이 있어 자연과 함께하는 생활을 즐길 수 있습니다.

 

주거 환경 개선을 향한 노력

이 아파트가 위치한 상도동은 현재 다수의 정비사업이 진행 중이며, 주거 환경이 대폭 개선될 전망입니다. 상도 15 구역의 신속통합기획을 통해 약 3,200 가구 규모의 대단지가 조성되고 있습니다. 더불어 상도동 일대는 상도14구역과 상도동 모아타운 등의 사업이 진행되어 새로운 주거지로 거듭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상도 푸르지오 클라베뉴 입지
상도 푸르지오 클라베뉴

상도 푸르지오 클라베뉴

 

투자가치 요약

상도 푸르지오 클라베뉴는 투자자에게 매력적인 가치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투자 가치는 다음과 같은 이유로 설명될 수 있습니다

위치의 가치

서울 동작구 상도동에 위치하여 강남과 서울 시내로의 접근성이 우수합니다.  이는 잠재적인 임대 수요를 높일 수 있는 요인이 됩니다.

수요증가

서울 아파트 공급 부족으로 인해 수요 증가가 예상됩니다. 특히 잘 꾸며진 단지와 우수한 시설을 갖춘 상도 푸르지오 클라베뉴는 수요 증가에 민감하게 반응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주거환경개선

주변에 상도15구역의 대규모 신속통합기획과 상도동 일대의 개발이 진행 중입니다. 이렇게 되면 주거환경의 개선은 부동산 가치를 상승시킬 수 있습니다.

미래가치

상도 푸르지오 클라베뉴는 편리한 교통, 다양한 시설 및 인프라, 탁월한 주거환경 등으로 미래 가치를 제공합니다. 이는 장기적인 투자 관점에서 매력적인 요소입니다.

금융 혜택

상도 푸르지오 클라베뉴는 1차 계약금 1,000만원 정액제, 중도금 30% 무이자 등의 금융 혜택을 제공하여 투자 부담을 줄여줍니다.

세제 혜택

부동산 투자는 보통 세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투자 수익을 높일 수 있는 추가적인 이점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요인들로 인해 상도 푸르지오 클라베뉴는 투자자들에게 안정적이고 유망한 부동산 투자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상도 푸르지오 클라베뉴

 

결론

'상도 푸르지오 클라베뉴'는 공급 부족에 대한 해결책으로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다양한 옵션과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우수한 교통과 교육 인프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더불어 주거 환경의 개선을 위한 다양한 노력이 이루어지고 있어 투자 가치가 높은 아파트로 평가됩니다. 상도 푸르지오 클라베뉴는 더 나은 미래를 위한 완벽한 선택지입니다.

관심고객 등록으로 자세한 상담 및 모델하우스 방문을 편하게 예약하세요

관심고객 등록 및 방문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