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후쿠오카 렌트카 저렴한 비용으로 골프 여행 가는 법

후쿠오카 렌트카 이용해서 저렴한 비용으로 골프 여행 가는 법을 공유합니다. 골프와 운전 좋아하시는 분은 직접 운전해 보세요. 렌트카 저렴하고 우측 운전대 생각보다 재미있습니다. 

[목 차]
1️⃣ 항공권 예매
2️⃣ 골프장예약
3️⃣ 렌트카 예약
4️⃣ 일본도착후 렌트카 이용

얼마 전 저렴한 비용으로 골프를 즐기기 위해 후쿠오카로 렌트카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2박 3일 골프와 관광을 하고 온 후기와 저렴하게 렌트카 이용하고 골프 여행 하는 팁을 공유합니다.

항공권

우선 인천공항에서 출발하여 후쿠오카까지 왕복 항공권을 인터넷 최저가를 통해 티켓을 구입하였습니다. 후우코카 항공권 인터넷 최저가 티켓 구하는법 알려드릴께요.

계절과 주말여부, 항공사에 따라 금액이 천차 만별이네요. 최저가 알아보기

골프장 예약

후쿠오카에는 여러 골프장이 많고 비용도 한국보다 저렴한 편입니다. 우리는 바다가 보이는 니조 골프장을 택했습니다. 식사포함 골프장 가격이 국내보다 저렴해서 많이 놀랐습니다. 골프장도 최저가 검색해서 좋은 곳으로 선택하세요.

함께하는 친구들과의 골프 여행은 언제나 즐겁습니다. 골프 실력이 늘지 않아서 좀 문제지만...

팁! 일본 골프장에서는 게스트 하우스 방문 시 모자 탈의 필수입니다. 그리고 운동 후 샤워장 갈 때 정장 또는 골프복 차림으로 이동합니다.

일본 후쿠오카 렌트카 골프 여행
일본 후쿠오카 렌트카 골프 여행

렌트카 예약

출국 최소 2주 전 여유 있게 경찰서를 방문하여 국제운전면허증을 발급받는 것이 필요합니다. 운전면허증과 사진이 필요하며 이게 있어야 일본에서 렌트카 대여와 운전, 보험처리가 가능합니다.

일본 렌트카
일본 렌트카

렌트카 비용은 대략 2박 3일 동안 약 20만원 정도로 예산을 조절했습니다. 저렴한 곳을 선택하기 위해 역시 인터넷 최저가 비교사이트를 활용하세요.

 

일본 도착 후 렌트카 이용

일본어가 능통하지 않으면 의사소통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호텔에서는 영어를 하는분도 있기는 한데 다른 곳은 그것도 힘들고 해서 고민하다가 네이버 파파고 번역기를 활용하였습니다. 언어 장벽을 넘어 원활한 소통이 가능합니다.

후쿠오카 국제공항에 도착하여 무료 셔틀버스를 타고 국내선으로 이동하니 그쪽 근처에 렌트카 업체에서 픽업을 나와서 쉽게 이동할 수 있었습니다. 차량 반납할때도 이의 역순으로 하면 됩니다. 물론 렌트카 회사마다 위치와 픽업 방법이 다를 수 있으므로 미리 확인해야 합니다.

렌트카 사무실에서 인적사항과 보험 가입, 비용을 결제하고 차를 빌렸습니다. 렌트카 신청 시 보험 여부를 꼭 확인해야 합니다. 예상치 못한 상황에 대비하여 보험에 가입함으로써 안심하고 여행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일본은 경차와 소형차가 많이 보급되어 있습니다. 중, 대형차는 볼 수 있는 기회가 적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작고 경제적인 소형차를 선택하여 이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본의 고속도로 이용 시 우리나라 고속도로 하이패스 카드처럼 ETC 카드가 있는 게 좋습니다. 미리 ETC 카드를 준비하여 통행료를 간편하게 지불할 수 있으며, 현금으로 결제하는 경우에는 현금 존으로 진입하여 통행료를 지불해야 합니다.

자칫 ETC 카드가 없는데 그곳으로 진입하면 차단봉이 올라가지 않아 안내하는 분이 올 때까지 계속 기다려야 합니다. 뒷 차들한테도 무지 미안하게 되는 상황입니다.

일본 차량은 운전대가 우측에 위치하기 때문에 좌측 운전에 익숙한 우리들은 특히 주의해야 합니다. 깜빡이도 우측에 있으며 잘못하여 좌측을 잡아당기면 윈도 브러시가 작동합니다. 

차량이 좌측통행이므로 일본의 교차로에서는 비보호 우회전이 아닌 비보호 좌회전임을 기억해야 합니다. 우회전할 때는 우회전 신호를 보고 지나야 합니다.

렌트카 차량 내비게이션은 일본어로 되어 있어 사용이 힘듭니다. 대신 스마트폰에서 네비게이션으로는 구글 맵을 사용 했는데, 정확하고 신뢰할 만한 합니다. 구글 맵을 활용 하여 목적지까지 원활하게 도착할 수 있었습니다.

렌트카 덕분에 후쿠오카 여행을 통해 저렴한 비용으로 골프도 치면서 관광고 하고 즐길 수 있었습니다.

일본으로 렌트카를 이용하여 골프 여행은 멋진 경험이었습니다. 다음 여행 때는 더 다양한 곳을 방문하여 더욱 풍부한 경험을 쌓고 싶습니다. 렌트카 여행 가시는 분들 즐거운 여행이 되시길 바랍니다!